니가 왜 애인이 없는지 알 거 같아 최악의 소개팅 상대 Finest 6 : Zum 허브

이런 시기에 소개팅이라면 더더욱 성공률을 높여야 하겠죠. 첫인상을 잘 보이려면 외적인 것이 또 중요하죠. 외모도 중요하지만, 외모는 빠른 시일 내에 바꿀 수 없는 대신 예쁜 스타일은 소개팅 출발 직전까지 바꿀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한 시청자가 전한 빌런 행동에 MC들 모두가 경악한다. 특히 서장훈은 '연참 위키'에 올리고 싶은 의견으로 "OO하고 연락 두절된 사람"을 픽하고, 한혜진 역시 "주우재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와닿았다"며 같은 의견을 픽했다는 후문이다. '아무, 매화나무 某 모, 매'는 '아무, 어느, 매화나무'라는 뜻을 가진 글자로 '달다 甘 감 + 나무 木 목' 입니다.

 

높은 톤의 목소리는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전화를 받는 상대에게까지 전달할 수 있다. ‘나는 밝다’고 주문을 걸면서 자연스레 그녀에게 말을 건다.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나, 언제나 그렇듯 새로운 만남에 있어 ‘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자신의 용모를 단정히 하는 것은 소개팅을 준비하는 이들이 반드시 지켜야 할 자세입니다. 특히 여자의 경우는 옷차림에 오랜 시간을 투자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옷은 그 사람이 가진 전체적인 이미지를 표현해 주는 수단이 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상대가 아닌 자신이 소개팅을 어렵게 만들고 있지 않은지 곰곰이 생각해보자. 눈앞의 그 또는 그녀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다음에서 소개하는 소개팅 노하우를 잘 기억하자. 사전엔 아무 연락도 없다가 만나서 입담을 과시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하지만 적절한 사전 대화를 양념처럼 쳐 둔다면, 나처럼 안 될 놈들도 될 놈이 될 수 있다. 작성자는 글의 진위를 의심하는 누리꾼들의 의견에 아니라고 반박했다. 작성자는 “서로 연애 상대 찾으러 오는데 철저하게 반반이 맞는 거 아니냐”며 “왜 내가 남자라는 이유로 더 부담해야 하냐.

 

신혼 실시간 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소개팅 시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식사를 하고 차를 마시며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기 위해 해당 시간대를 주로 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 약속’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아시아경제 방제일 기자] 소개팅 자리에서 음식값 정산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이라는 한 남성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의견이 갈리고 있다. 소개팅이므로 반반 내야 한다는 의견과 연애를 못 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는 지적이 서로 팽팽히 맞서고 있다. 오히려 바 또는 모임, 학교 등에서 우연히 만나서 처음에는 모르는 사이였다가 사귀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더군요.

 

이런 것들은 아무리 좋은 의도로 시작해도 결국 논쟁으로 끝나기 마련인 주제입니다. 자기 신념이나 가치관과 연결되어 있는 민감한 사항은 아주 일치하는 경우가 아닌 이상, 아예 꺼내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처음 만난 그/그녀와 친해지기도 전에 ‘우린 너무 다르다’는 느낌을 팍팍 줄 필요는 없겠죠? 너무 마음에 안들어 첫 만남에 멀리하고 싶은 경우라면 모르겠지만요. 보통 소개팅 애프터 신청은 남자가 여자에게 하는 편입니다만 반대로 여자 입장에서 남자가 마음에 들고 놓치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신감 있게 상대방에게 애프터 신청을 하면 좋겠지만, 쉽지 않죠.

 

이럴 때 여자들은 이 남자가 나를 계속 보고 싶어 하는구나 하는 마음과 함께, 그렇다면 내가 맘에 들었나보다 하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진다. 게다가, 남자가 다음에 만날 날이나 시간까지 확실히 해두려는 눈치를 보이면 더 귀엽게 느껴지기도 한다. 이 앱의 개발자는 대학교의 총학생회장 출신이라 자연스럽게 남자와 여자 대학생들을 자주 소개시켜줬다고 합니다. 그런데 소개팅의 성공률은 서로가 극렬히 원하는 이상형 매칭은 오히려 성공률이 낮았다고 합니다.

 

아만다 앱의 특징은 회원가입을 할 때 사진을 올리면, 기존 회원 10인에게 얼굴 평가 점수를 받는데 5점 만점에 3점 이상이 되어야지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주도권을 휘어잡기 위해 적극녀는 미리 생각해둔 식당으로 소개팅남을 끌었다. 그리고 소개팅이라는 적막한 분위기에서 어색한 남녀가 함께 먹기에 적합할만한 메뉴를 주저리 주저리 읊으며 웨이터를 불렀다. 상대방의 접시와 수저를 챙겨주는 매너도 잊지 않았다.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며 적극녀는 분위기를 주도하기 위해 유머감각과 개그를 십분 발휘했다.

 

그 결과 같은 사진이어도 밝은 멜로디의 음악을 들었을 때 사진 속 표정을 더 긍정적으로 인식하는 경향이 나타났다. 연구팀은 뇌파 연구를 통해 시각 정보와 청각 정보를 뇌의 같은 부위에서 처리하기 때문에 두 감각이 통합돼 상승효과를 내는 게 이유라는 사실도 밝혔다. 선다방에서 첫 번째 커플이 탄생한 곳을 유심히 보면 뒤에 큰 창문이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리카르드 퀼레르 스웨덴 룬드대 환경심리학과 교수 팀은 영국, 스웨덴, 사우디아라비아, 아르헨티나 등 4개 나라에서 창문 위치가 기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조사해 2013년 국제학술지 ‘인체공학’에 발표했다.

오피가이드 오피 강남 휴게텔 more info more info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니가 왜 애인이 없는지 알 거 같아 최악의 소개팅 상대 Finest 6 : Zum 허브”

Leave a Reply

Gravatar